NC다이노스vs한화이글스

5월23일 KBO 분석 NC다이노스vs한화이글스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5
(1)

5월23일 국야 분석 NC다이노스vs한화이글스 맛집 분석 보기

NC다이노스vs한화이글스

오늘 분석해드릴 경기는 KBO 경기입니다. 아주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NC다이노스vs한화이글스 의 맞대결 경기입니다. 먹폴 카페에서 많은 정보글과 분석픽을 드리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분석글 시작하겠습니다.

경기 팁

한화는 가장 고민거리였던 타격에서 최근 4경기 도합 26득점을 내며 가능성을 엿보았습니다. 호잉-이용규 등도 복귀하면서 짜임새를 더했으며, 1군 콜업된 김문호가 맹타를 휘두르고있는 상황입니다. NC는 선발 루친스키가 지난 시즌만큼의 괴력을 이어가지 못하고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 시즌 한화 상대로 등판한 3경기 전패를 하면서 평자 13.94로 매우 약했습니다. 반면, 김민우는 올 시즌 끌어올린 구속을 기반으로 스플리터-커브로 새로운 커맨드를 구사하며 완전히 다른 선수로 거듭났으며, 시즌을 지켜보긴 해야겠지만 초중반까지는 어느정도 먹혀들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한화입니다.

NC다이노스

NC다이노스

NC의 선발은 우완 루친스키가 나섭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네 시즌간 활약했고, 특히 지난 시즌에는 마이애미 말린스의 불펜 자원으로 32경기나 등판하여 평자 4.33을 기록했습니다. 마이너리그 트리플 A에서는 14경기 평자 2.52로 좋은 기록을 보여주었습니다. 첫 해외무대였던 지난 시즌에는 NC 소속으로 30경기 9승 9패 평자 3.05 기록했습니다. NC의 타선은 박민우-나성범-알테어가 무안타에 그치며 타선의 흐름이 뚝뚝 끊겼다는 것도 아쉬운 점 특히 2차전 선발투수로 등판하는 1선발 루친스키가 가장 두려워하는 상대가 한화라는 것이 1차전을 내준 상황에서 2차전이 부담스러운 이유로 보입니다. 지난 시즌 9승9패 3.05의 나쁘지않은 성적을 기록한 루친스키의 한화전 성적이 3경기3패 10.1이닝 20실점 16자책으로 배팅볼 투수나 다름없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할 것 입니다.

한화이글스

한화이글스

에이스 서폴드가 6이닝 3실점으로 제 몫을 해준 한화는 3개의 홈런포를 쏘아 올리며 NC의 선발투수 김영규를 공략하면서 시즌 첫 2연승에 성공했습니다. 1루수로 출전한 김문호가 2개의 홈런을 때려내며 중심타자들의 부진을 대신해 .450의 고타율을 기록할 정도로 활약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화의 선발은 우완 김민우가 나섭니다. 꾸준히 기회를 받고 있는 유망주인데, 현재까지는 기대를 전혀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시즌 16경기에서 2승 7패 평자 6.75로 좋지않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프링캠프에서 최고구속 150까지 끌어올리며 강점을 확고히 하고있지만, 포심-스플리터의 단순한 커맨드와 제구문제가 여전히 발목을 잡고있는것이 우려됩니다. NC의 1선발 루친스키에게는 약한 타자가 없을 만큼 지난 시즌 루친스키 공략을 완벽하게 해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 한 상황입니다.

한화의 승을 추천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투표 수 : 1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