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다이노스vsSK와이번스

6월4일 KBO 분석 NC다이노스vsSK와이번스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0
(0)

6월4일 야구 분석 NC다이노스 vs SK와이번스 깔끔한 분석글 확인해보기

NC다이노스vsSK와이번스

오늘 분석해드릴 경기는 국내에서 아주 뜨거운 경기인 KBO경기입니다! NC다이노스 vs SK와이번스 의 맞대결 경기입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많은 분석글을 올려드리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SK와이번스는 최근 일주일 간 OPS 0.852으로 리그 중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상황이며 좋은 용병선발들을 상대로도 나쁘지않은 생산력을 보여주었다는 것은 긍정적입니다. 루친스키는 평자2.51로 매 경기마다 대부분 호투를 보여주고 있지만, 타순이 두 번 돌고 세 번째 맞이했을 때 허용 OPS 0.862로 높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SK와이번스와는 벌써 두 번째 맞대결 경기이며 최근 타격감이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5~6회쯤에는 세 번째 타순에 들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김태훈은 지난 NC전에 7이닝 무실점으로 호투를 보여주었으며, 경기 중후반으로 넘어가더라도 급격히 무너지는 경기력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1위 NC의 타격은 늘 중간 이상을 해주는 경기력이지만, 현 SK와이번스가 승률보다 더욱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배당 대비 효율에서 앞서있는 상황입니다. SK와이번스의 역배당 승리를 노려보아도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NC다이노스

NC다이노스

NC는 직전경기 타선에서 14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좋은 팀을 이끌며 8-6으로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나성범이 4타수 3안타 2타점으로 좋은 타력을 보여주면서 공격을 이끌었고으며 노진혁도 투런포를 기록하면서 득점에 힘을 보태주었다는 것은 긍정적입니다. 타격전 양상의 경기에서 불펜인 박진우가 2.2이닝 동안 무실점으로 이전보다 더욱 안정감 있는 피칭을 보여주었고 7회 위기 상황에서는 임정호가 올라오면서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무사히 이닝을 마쳤습니다. NC는 이번경기 선발로 우완 루친스키를 내세웁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네 시즌간 활약을 했으며, 특히 지난 시즌에는 마이애미 말린스의 불펜 자원으로 32경기나 등판하면서 평자 4.33로 준수한 기록을 했습니다. 마이너리그 트리플 A에서는 14경기 평자 2.52로 좋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첫 해외무대였던 지난 시즌에는 NC소속으로 30경기 9승 9패 평자 3.05로 역시나 좋은 기록을 하였습니다.

SK와이번스

SK와이번스

SK는 선발 이건욱이 직전 경기와 같은 좋은 피칭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NC타선에게 공략당하는 경기력으로인해 연승행진이 마감되고 말았습니다. SK의 선발은 좌완 김태훈이 나섭니다. 18년도 SK가 극적인 우승을 차지하는데 있어 결정적인 역활을 했었던 불펜 자원입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에는 71경기 평자 4.00으로 부진한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구위 자체가 줄어든 것은 아닌 상황이기 때문에 반등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SK 5선발 자리를 두고 경쟁하고있는 상황입니다. 추가적으로 SK는 지금 9위를 하고 있기때문에 좀더 집중력을 높이는 경기력을 보여주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SK와이번스의 승을 추천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 0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