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vs삼성라이온즈

6월6일 KBO 분석 SK와이번스vs삼성라이온즈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0
(0)

6월6 크보 분석 SK와이번스vs삼성라이온즈 맛집 분석 확인하기

한화이글스vsNC다이노스

내일은 KBO 2차전 경기 일정이 있습니다. 내일은 SK와이번스vs삼성라이온즈 의 맞대결 경기입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많은 정보글을 올려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이용 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박종훈이 지난 시즌 삼성전에서 좋지 못한 성적을 기록하였습니다. 주자를 내보낼 경우 도루 허용률이 92.3%나 된다는 점이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삼성이 주자로 나갔을 때 뛸 수 있는 선수들이 많은 상태이며 좌완투수 최채흥이 노련한 완급조절을 하면서 이번 시즌 좋은 피칭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인 만큼 1차전과 달리 2차전의 승자는 삼성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이번 경기입니다.

SK와이번스

SK와이번스

홈팀인 SK와이번스는 선발투수 핀토가 7개의 안타를 맞았지만 볼넷을 1개만 내주면서 안정감있는 피칭으로 호투를 보여주면서 4-1로 1차전을 승리로 기록했습니다. 김정빈-서진용-하재훈으로 이어지는 필승조 3인방이 경기 막판까지도 깔끔하게 막아준 것도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초반에 흔들리는 경기를 보여주던 필승조가 6월에 접어들면서 안정을 찾고 있는 모습입니다. 6안타에 그치고 말았지만 눈야구를 통해서 6개의 볼넷을 얻어내며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1차전에서 삼성을 잡아내면서 위닝시리즈를 거둘 수있는 기회도 얻은 상황인 SK입니다. 2차전 선발투수로 2승 3.54를 기록하고 있는 언더핸드 투수 박종훈이 이번 경기에서 등판하는 가운데 지난 시즌 삼성전 1패6.60으로 약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으로 보입니다. 특히 주자를 내보냈을 때 퀵모션에 약점이 있는 모습이며 이번시즌 12번의 도루시도중 1번을 제외하고 모두 도루를 허용을 했을 정도로 주자를 내보내면 득점으로 연결될 수 있는 부분인게 불안요소입니다.

삼성라이온즈

삼성라이온즈

원정팀 삼성라이온즈는 1차전에서 김대우가 5이닝 2실점으로 호투펼쳤지만 타선에서 1점을 얻는데 그치면서 패배를 기록한 삼성입니다. 8회말에 올라온 최지광이 2실점을 허용하면서 9회초에 따라 붙을 수 있는 기회가 무산된것이 아쉬운 부분이며, 필승조를 쓰고 경기를 패배했다는 것도 2차전에서는 영향을 줄 수 있는 부분입니다. 또한 이번 시즌 언더핸드 투수상대로 .665의 팀 OPS로 언더핸드 투수에게 약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도 선발투수 최재흥이 NC상대로 4이닝 7실점 5자책으로 무너지면서 시즌 초반에 보여주던 호투 행진이 끝을 보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주 NC전은 익숙하지 않은 4일 휴식 등판 여파가 있었다는 점을 고려해봐야 할 것 입니다. SK상대로 지난시즌 한 번의 패배 기록이 있었지만 13.1이닝 0.68로 좋은 피칭을 보여준 기억이 있습니다.

삼성라이온즈의 승을 추천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 0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