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vs기아타이거즈

6월7일 KBO 분석 두산베어스 vs 기아타이거즈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0
(0)

6월7일 크보 분석 두산베어스 vs 기아타이거즈 맛집 분석글 확인하기

두산베어스vs기아타이거즈

내일은 역시 주말에는 빠질 수 없는 경기인 KBO경기가 있습니다! 내일은 두산베어스 vs 기아타이거즈 의 맞대결 경기입니다. 치열한 경기가 예상되는데요~ 먹폴 카페에 오셔서 많은 분석픽들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분석글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경기 팁

올 시즌 두산은 기아 상대로 3승 1패 기록하면서 맞대결 전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기아를 잡으면서 2위로 올라왔습니다. 두산은 최근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주었던 이민우에게 5득점, 가뇽에게 3득점을 뽑아낸 것은 두산 타선이 얼마나 강한 상태인지를 알려주는 대목이며 기아는 최근 투수들의 좋은 피칭을 보여주고 있지만 두산 타자들의 최근 파괴력이 워낙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득점 지원을 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번 경기는 두산이 승리를 기록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두산베어스

두산베어스

두산은 직전 홈 경기에서 기아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였습니다. 지난 6일 선발로 등판했었던 플렉센은 6이닝 7피안타, 무사사구, 2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면서 나쁘지않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금일 선발로 등판하는 유희관은 직전 KT를 상대로 6이닝 7피안타(1홈런), 1볼넷, 2탈삼진, 4실점을 하면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진 못하였지만 시즌 3승을 챙겼습니다. 유희관은 지난해까지 매년 10승 이상을 하면서 KBO리그 역대 37번째로 통산 90승 커리어를 달성하였습니다. 유희관은 느린 공으로 KBO리그의 유일한 투수입니다. 유희관의 공은 느리기때문에 만만해 보이지만 쉽게 치지 못하는 공 입니다. 유희관의 패스트볼은 수직 무브먼트는 kbo리그 최상위권에 속해 있으며, 타자가 예측을 하는 것보다 그의 투구가 솟아오르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는 투구를 보여줍니다. 또한 유희관의 디셉션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정교한 제구까지 갖춘 선수이기 때문에 유희관의 130km 패스트볼은 상당히 위력적입니다.

기아타이거즈

기아타이거즈

기아는 직전 원정 경기에서 두산을 상대로 4-3으로 아쉽게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6일 선발로 등판한 가뇽이 6⅓이닝 5피안타, 1볼넷, 3탈삼진, 3실점(1자책)으로 나쁘지않은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2차전에서의 패배로 연패 빠지고 말았습니다.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시점이기 때문에 임기영을 선발로 내세웁니다. 지난 등판(vs 롯데)에서 6이닝 2실점을 기록하며 의외의 호투를 했습니다. 호투했지만, 당시 롯데 타선이 부진한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었기 때문에 신뢰를 보내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번 시즌 제구 기복으로 장타 허용 빈도가 높은 상황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유사한 상황으로 흘러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2차전에서 7안타 3득점을 기록하면서 타선에서 나쁘지않은 모습이였습니다. 4안타를 합작한 상위 타선 집중력은 준수했던 모습입니다. 하지만 찬스 메이킹 능력에 비해 득점 찬스에서의 집중력이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더불어 장타 생산 능력이 높지않으며, 하위 타선의 아쉬운 타격감이 공격 전개 흐름을 지속적으로 자르는 모습도 아쉬운 부분입니다. 수비 실책으로 위기를 자초하는 것 또한 아쉽습니다.

두산베어스의 승을 추천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 0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