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vs시애틀

8월14일 MLB 분석 디트로이트vs시애틀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0
(0)

8월14일 MLB 분석 디트로이트vs시애틀 먹폴 픽스터 영

디트로이트vs시애틀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올 시즌 상대 전적 면에선 시애틀이 압도적인 우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선발 싸움에선 올 시즌 실망스러운 경기를 이어가고 있는 시애틀의 기쿠치 대신 디트로이트 선발 보이드에게 조금 더 점수를 줄 수 있는 상황인 경기 입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8월14일 MLB 분석 디트로이트vs시애틀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양 팀 모두 주말 시리즈의 마무리는 좋지 않았다.
이번 경기에서 어느 팀이 반등을 만들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듯.
시애틀을 상대했던 보이드, 그리고 최근의 키쿠치를 고려한다면 두 팀의 선발 투수들에겐 기대를 걸어도 좋을 정도다.
그렇지만 유독 디트로이트가 좌완 투수 상대로 강점을 보이는 반면 시애틀의 타선은 좌완 투수의 슬라이더라면 맥을 못추고 있고 보이드는 바로 그 슬라이더에 강점이 있는 투수다.
상성에서 앞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디트로이트

디트로이트

최근 10경기에서 3승 7패의 부진에 빠져 있다.
특히 올 시즌 시애틀을 상대로 4전 전패를 기록하며 해법을 찾아내지 못한 상태라 이번 대진이 힘들 수 밖에없는 디트로이트의 상황이다.
올 시즌 시애틀과의 4경기 중 2경기는 7점차 이상의 점수 차를 기록하며 대패했고, 2경기는 앞서 나가던 경기를 후반 불펜의 실점이 이어지며 역전패했던 경기였던 점을 생각한다면 시애틀을 상대로는 좋지 못한 경기 내용을 모두 보여준 셈.
투타의 부진으로 대패를 당한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맷 보이드(6승 8패 4.16)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9일 캔자스시티와의 홈경기에서 2.2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보이드는 원정에서의 호조를 홈에서 전혀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앞선 시애틀 원정에선 6.1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를 만들어냈지만 이번 경기에서도 재현될지는 조금 더 두고봐야 한다.
월요일 경기에서 주니스 상대로 구드럼의 홈런 포함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차라리 야간 경기라는 점이 속편하게 여겨질지도 모른다.
6실점을 허용하면서 무너진 불펜은 시애틀의 그것보다 부진한게 현실이다.

시애틀

시애틀

올 시즌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4전 전승을 기록하며 강한 면모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있었던 디트로이트와의 4연전을 모두 싹쓸이한 결과인데, 4경기 동안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단 7점만을 내주는 짠물피칭을 펼친 결과였다.
4경기 평균 6점을 올리며 단 1.8점만을 내준 것인데, 기록면에서도 평균 타율
0.283, 평균 ERA 1.46을 마크하는 등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단 1승만에 그치는 등 최근 흐름이 매우 좋지 못하다.
그 기간동안 팀 타선이 평균 2.7점을 올렸지만 상대에게는 8.3점을 내주는 등 투타 모두 침묵하며 경기를 내주는 상황이 잦았다.
최근 원정 10경기 팀 타율은 0.187로, 팀 타선은 단 61개의 안타를 생산하는데 그치며 부진을 이어오고 있다.
타선의 부진이 시리즈 스윕 패배로 이어진 시애틀 매리너스는 키쿠치 유세이(4승 8패 5.34)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8일 샌디에고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키쿠치는 특정팀 상대만 아니면 잘 던질수 있는 투수임을 증명한 바 있다.
앞선 디트로이트와의 홈경기에서도 6.2이닝 2실점으로 호투했는데 이번 경기도 충분히 그 투구를 재현할 수 있을 것이다.
월요일 경기에서 야브로 공략에 실패하면서 3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시애틀의 타선은 원정에서 반등을 만들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그래도 불펜 대결에서 크게 밀릴 일은 없어 보인다.

디트로이트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 0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