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vs샌디에고

9월20일 MLB 분석 밀워키vs샌디에고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0
(0)

9월20일 MLB 분석 밀워키vs샌디에고 먹폴 픽스터 영

밀워키vs샌디에고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9월 20일 새벽 5시 10분 밀워키와 샌디에이고의 시리즈 마지막 네번째 경기가 밀워키의 홈구장에서 열립니다.
홈팀 밀워키는 현재 82승 70패를 기록하여 내셔널 중부지구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원정팀 샌디에이고는 현재 69승 83패를 기록하며 내셔널 서부지구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9월20일 MLB 분석 밀워키vs샌디에고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양팀의 시리즈 3차전 까지 저득점의 양상으로 흘러왔습니다.
1~2차전 밀워키가 각각 5-1과 3-1로 승리하며 2연승을 먼저 따내 가운데 직전 3차전은 팽팽한 투수전 끝에 샌디에이고가 2-1로 잡아내었습니다.
3경기 모두 양팀에서 마운드의 경쟁력이 빛나는 가운데 다소 타선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진 못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샌디에고의 타선은 부진했다.
다른점이라면 밀워키가 더 부진했다는 것.
그러나 루케시의 낮경기는 항상 좋지 않았고 여전히 샌디에고의 타선은 살아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두 번의 기적을 기대하기엔 아무래도 무리가 있다.
홈 어드밴티지를 가진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밀워키

밀워키

타선의 부진으로 연승이 끊겨버린 밀워키 브루어스는 조던 라일스(11승 8패 4.25)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세인트루이스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라일스는 밀워키 이적 이후 6승 1패 2.39라는 압도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홈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6이닝 2실점 이내의 투구를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라멧 공략에 실패하면서 케스턴 히우라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밀워키의 타선은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타격감을 되살리는게 중요하다.
그래도 이번 시리즈에서 불펜이 제 몫을 해주고 있다는건 반가운 소식임에 틀림없다.

샌디에고

샌디에고

투수진의 호투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조이 루케시(10승 8패 4.22)가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14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3.2이닝 8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루케시는 기어코 쿠어스의 저주에 먹혀버린바 있다.
물론 그 이전 4경기의 투구 내용은 상당히 좋았는데 낮경기 방어율 4.33과 원정 경기의 부진은 이번 경기에서 악재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하우저 상대로 터진 메이아스 브린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샌디에고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빈말로도 타격이 좋다는 말은 하기 어렵다.
허나 예이츠까지만 이어준다면 트레버 호프만이 그립지 않을 것이다.

밀워키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 0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